NEXENㆍSAINTNINE MASTERS | 대회개요

Nexen
Saintnine Masters

매월 4월, 봄꽃 아름다운 계절에 개최되는 KLPGA 정규 투어 대회로
부산과 경남 지역을 대표하는 골프 대회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Nexen-Saintnine Masters 2018

부산-경남지역 대표 골프대회로 자리 잡은 ‘넥센-세인트나인 마스터즈’가 6번째 대회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품격과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가야 컨트리클럽에 방문하여 대회를 빛내주신 골프 팬 분들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넥센-세인트나인 마스터즈’는 2013년 첫 발걸음을 내딛은 후, 부산-경남 골프 팬 여러분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 속에서 성장해왔습니다.
이는 KLPGA 역대 최장의 전당에서 벌어지는 장타자들의 호쾌한 샷대결이 팬분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기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국내 시장 Top 브랜드 반열에 오른 세인트나인은 골프볼의 매출 성장과 더불어 골프용품 진출을 통한 Total 브랜드로의 성장 기반을 구축하겠습니다.
미국 시장 진출을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준비 중에 있습니다.
앞으로 소비자분들께 더 큰 만족을 드릴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하도록 역량을 집중하겠습니다.

한국여자프로골프가 황금기를 이어가고 있는 만큼 넥센타이어와 ㈜넥센은 ‘넥센-세인트나인 마스터즈’가 그 위상을 유지할 수 있도록 최고의 지원을 할 것입니다.
더욱 박진감 넘치고 수준 높은 대회로 팬분들께는 골프의 진정한 묘미를 알려드리고, 선수들이 제 기량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 각별히 신경 쓰겠습니다.

넥센-세인트나인 마스터즈 2018은 단순한 골프대회를 넘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거듭나는 것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골프가 주는 감동을 만끽하고, 그 기억을 소중한 사람들과 나누시길 소원합니다. 여러분들은 저희가 준비한 축제의 장을 마음껏 즐기시길 바랍니다.


2018
Nexen
SAINTNINE
MASTERS

Nexen-Saintnine Masters 2018

대회명
Nexen-Saintnine Masters 2018
일시
2018.04.20(금) ~ 22(일) / 3일간
장소
가야CC / 방송 SBS Golf
참가 선수
KLPGA Tour Pro 약 120명
경기 방식
3Round 54H Stroke Play
총상금
6억 원 (우승상금 1.2억 원)
주최
㈜넥센, 넥센타이어 주식회사
주관
KLPGA
(사단법인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