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ENㆍSAINTNINE MASTERS | 대회개요

Nexen
Saintnine Masters

매월 4월, 봄꽃 아름다운 계절에 개최되는 KLPGA 정규 투어 대회로
부산과 경남 지역을 대표하는 골프 대회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Nexen-Saintnine Masters 2016

꽃망울이 차가운 공기를 깨고 향기로운 꽃내음이 피어나는 4월, ‘넥센-세인트나인 마스터즈’가 2016년에도 경남 김해에 위치한 가야 컨트리클럽에서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개최되었습니다.
올해에도 어김없이 넥센-세인트나인 마스터즈와 함께 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넥센-세인트나인 마스터즈’는 KLPGA 시즌 처음으로 부산-경남지역에서 개최하는 정규대회로서 지난 3년간 30,000여 명 이상의 부산-경남 갤러리 여러분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으며 명실공히 지역 대표대회로 자리 잡았습니다.
부산-경남 갤러리 여러분, 골프 팬 여러분에게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지난 3년간의 대회 개최를 통해 세인트나인은 진취적이고 새로운 골프 문화를 선도하는 독특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2015년 세인트나인은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 제품 및 유통 구조 정비를 통해 실질적인 성장을 이루었습니다.
2016년 신제품 세인트나인 Extreme Soft 출시로 업계의 주목을 받으며 또 한 번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넥센타이어와 ㈜넥센은 부산-경남지역의 발전과 한국여자프로골프를 응원하는 골프 팬 여러분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이번 대회를 준비해 왔으며, 앞으로도 한국 골프가 세계 속에서 위상을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응원을 부탁드리며, 대회장을 찾아주신 갤러리 여러분께도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앞세워 온 가족이 함께하는 지역 축제의 장을 열겠습니다.


2016
Nexen
SAINTNINE
MASTERS

Nexen-Saintnine Masters 2016

대회명
Nexen-Saintnine Masters 2016
일시
2016.04.22(금) ~ 24(일) / 3일간
장소
가야CC / 방송 SBS Golf
참가 선수
KLPGA Tour Pro 120명
경기 방식
3Round 54H Stroke Play
총상금
5억 원 (우승상금 1억 원)
주최
㈜넥센, 넥센타이어 주식회사
주관
KLPGA
(사단법인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